목차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2학기 발달평가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2학기 발달평가
본문내용
묶어달라고 도움을 요청한다. 비닐봉투를 잡고 팔을 회전하듯이 빙글빙글 돌린다.
일상생활
등원하자마자 가방에 매단 장난감 고리를 보여주며 “이거 아빠가 사 주셨다.멋지지? 하며 친구들에게 이야기 한다. 친구가 관심을 보이자 “너도 사줄까? 라고 말한다.
만2세 OOO 관찰일지
반명
O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관찰기간
9월 1일 ~ 2월 28일
영역 구분
관찰내용
놀이활동
친구들과 함께 블록으로 자연공원을 만들어 보기로 하였다. “공원에는 무엇이 있지?” 라는 친구의 질문에 “공원에는 강아지도 있어요~”라고 말한다. 그러자 OO가 “그럼 강아지만을 위한 공원을 만들어주면 어때?” 라고 말하니 “좋아요~” 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OO는 볼풀공을 던지며 바닥에 튕겨져 나가는 모습을 탐색한 뒤 매우 즐거워 한다. 앞에 있는 바구니에 공을 넣어보자고 하자 공을 쌔게 던진다. 공이 바구니에 들어가지 않자 “에잇! 왜 안들어가지”라고 말하며 공을 주워 다시 바구니를 향해 던진다.
2학기 발달평가
그림자료를 보면서 그림의 모습을 추측하고 언어로 표현하며 탐색하였다. 이야기 나누기시 집중해서 듣고 자신이 궁금한 것이 있을 때 손을 들어 질문을 하기도 한다. 자신의 의견을 말로 잘 표현하지 못하고 눈물을 보이는 경우가 있다. 가을이 되면 나뭇잎의 색깔이 변화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떠한 활동을 하기 전 재료를 결정하는데 한참을 고민하고 결국 교사의 도움으로 재료를 선택해서 만들기를 시도한다. 친구들을 좋아하며 친구의 기분을 이해하고 사이좋게 지내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친구에게 먼저 말을 건네며 놀 수있다.
일상생활
등원하자마자 가방에 매단 장난감 고리를 보여주며 “이거 아빠가 사 주셨다.멋지지? 하며 친구들에게 이야기 한다. 친구가 관심을 보이자 “너도 사줄까? 라고 말한다.
만2세 OOO 관찰일지
반명
O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관찰기간
9월 1일 ~ 2월 28일
영역 구분
관찰내용
놀이활동
친구들과 함께 블록으로 자연공원을 만들어 보기로 하였다. “공원에는 무엇이 있지?” 라는 친구의 질문에 “공원에는 강아지도 있어요~”라고 말한다. 그러자 OO가 “그럼 강아지만을 위한 공원을 만들어주면 어때?” 라고 말하니 “좋아요~” 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OO는 볼풀공을 던지며 바닥에 튕겨져 나가는 모습을 탐색한 뒤 매우 즐거워 한다. 앞에 있는 바구니에 공을 넣어보자고 하자 공을 쌔게 던진다. 공이 바구니에 들어가지 않자 “에잇! 왜 안들어가지”라고 말하며 공을 주워 다시 바구니를 향해 던진다.
2학기 발달평가
그림자료를 보면서 그림의 모습을 추측하고 언어로 표현하며 탐색하였다. 이야기 나누기시 집중해서 듣고 자신이 궁금한 것이 있을 때 손을 들어 질문을 하기도 한다. 자신의 의견을 말로 잘 표현하지 못하고 눈물을 보이는 경우가 있다. 가을이 되면 나뭇잎의 색깔이 변화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떠한 활동을 하기 전 재료를 결정하는데 한참을 고민하고 결국 교사의 도움으로 재료를 선택해서 만들기를 시도한다. 친구들을 좋아하며 친구의 기분을 이해하고 사이좋게 지내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친구에게 먼저 말을 건네며 놀 수있다.
추천자료
- 만3세 3월 유아관찰일지(15명분량 15페이지입니다)
- 만3세 6월 유아 관찰일지 15명분량(아동관찰일지 강추)
- 2018년 만3세 3월 4월 5월 6월 통합지표관찰일지+부모면담일지+발달평가 종합 18명분
- 2018년 만3세 7월 8월 9월 10월 통합지표관찰일지+부모면담일지+발달평가 종합 18명분
- 영아반 유아반 연장반 보육일지 양식 및 예시
- 어린이집 관찰일지 - 만3세 놀이중심 2학기 관찰일지
- 만3세 1학기 유아 관찰기록 (평가포함된 관찰일지)
- 만3세 1년 3월-2월 관찰일지 (평가 포함)
- 어린이집 관찰일지 - 만3세 놀이중심 1년 관찰일지 및 1학기,2학기 발달평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