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영아1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2) 영아2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3) 영아3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4) 영아4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5) 영아5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2) 영아2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3) 영아3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4) 영아4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5) 영아5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일상생활
놀이활동
놀이활동
=>발달평가
본문내용
반명
OO반
이름
OOO
나이
만1세
영역
관찰내용
일상생활
가지고 놀던 놀잇감을 매트위에 던진다. “OO야 놀잇감을 던지면 어떻게 될까요?”하자 “잉잉”하며 우는 흉내를 낸다. “놀잇감을 가지고 놀고나면 바르게 정리해볼까요?”하자 “네”하며 놀잇감을 들고 제자리에 정리한다.
놀이활동
자유선택놀이 시간에 OO가 역할영역으로 간다. 인형과 포대기를 하나 꺼내어 들고 교사에게 준다. 교사가 인형에 포대기를 감싸 안아 허리에 매주니 소꿉놀이 교구를 가져와서 숟가락을 들고 아기 인형에 음식을 먹여주는 흉내를 낸다.
놀이활동
OO 가 놀이하던 자석블록을 또래 친구가 관심을 보이자 ‘으응!’ 라며 자석블록을 자기 품에 안긴다. 친구가 두 손을 모아 ‘줄래?’ 라고 말하자 ‘자 여기’ 라고 말하며 자석블록을 또래 친구에게 양보한다.
OO반
이름
OOO
나이
만1세
영역
관찰내용
일상생활
가지고 놀던 놀잇감을 매트위에 던진다. “OO야 놀잇감을 던지면 어떻게 될까요?”하자 “잉잉”하며 우는 흉내를 낸다. “놀잇감을 가지고 놀고나면 바르게 정리해볼까요?”하자 “네”하며 놀잇감을 들고 제자리에 정리한다.
놀이활동
자유선택놀이 시간에 OO가 역할영역으로 간다. 인형과 포대기를 하나 꺼내어 들고 교사에게 준다. 교사가 인형에 포대기를 감싸 안아 허리에 매주니 소꿉놀이 교구를 가져와서 숟가락을 들고 아기 인형에 음식을 먹여주는 흉내를 낸다.
놀이활동
OO 가 놀이하던 자석블록을 또래 친구가 관심을 보이자 ‘으응!’ 라며 자석블록을 자기 품에 안긴다. 친구가 두 손을 모아 ‘줄래?’ 라고 말하자 ‘자 여기’ 라고 말하며 자석블록을 또래 친구에게 양보한다.
추천자료
- 만1세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7명분량 정리 (3월,4월,5월,6월,7월,8월 관찰일지와 ...
- 만1세 1학기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 만1세 관찰일지 5명 분량 5페이지 (일생생활/놀이활...
- 만1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일상생활,놀이활동 영역)
- 만1세 1학기 관찰일지와 발달종합평가 5명 (놀이활동.일생생활 영역,평가인증 통과)
- 만1세 어린이집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놀이활동/일상생활 영역)
- 만1세 영아 1학기 (3월~8월) 관찰일지,발달종합평가 8명 (일상과 놀이 영역 관찰일지)
- 만1세 1학기 발달평가 포함 일상,놀이 관찰일지
- 만1세 일상,놀이 1학기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8명
- 만1세 1학기 관찰기록과 총평 (놀이4개,일상2개 관찰일지,1인당 2페이지 분량)
- 만1세 영아 1년 관찰일지 / 놀이와 일상 관찰일지,발달평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