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마케팅 철학의 개념과 마케팅 철학 단계 5가지를 정리한 후, 향후 마케팅 철학은 어떻게 변할 것인지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세요.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관리론)마케팅 철학의 개념과 마케팅 철학 단계 5가지를 정리한 후, 향후 마케팅 철학은 어떻게 변할 것인지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세요.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목차
I. 서론
II. 본론
III. 결론 및 느낀점
IV . 출처 및 참고문헌

본문내용

많은 참여와 상호 작용을 원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향후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직접 참여하고 피드백을 주고받을 수 있는 적극적인 참여형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것입니다. 소비자의 의견을 존중하고 수용하는 기업이 경쟁에서 더 나은 위치를 확보할 것입니다.
4. 감성 마케팅의 증가:
소비자들은 제품이나 브랜드와 감성적으로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향후 마케팅은 제품의 감성적 가치를 강조하고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전달하는 방향으로 진화할 것입니다. 감성 마케팅은 소비자의 마음에 더 강력한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5. 사회적 책임의 증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기업이 도덕적으로 책임 있는 행동을 취하길 원하며, 향후에는 이러한 사회적 책임을 충족시키는 기업이 소비자들의 선호를 더욱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느낀점
마케팅 철학의 진화를 향한 이러한 향후 동향을 살펴보면, 기업이 더욱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함을 느낍니다. 고객과의 긴밀한 연결과 사회적 가치 창출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IV . 출처 및 참고문헌
Kotler, P., & Armstrong, G. (2016). Principles of Marketing. Pearson.
Kotler, P., Kartajaya, H., & Setiawan, I. (2010). Marketing 3.0: From Products to Customers to the Human Spirit. John Wiley & Sons.

키워드

  • 가격1,500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24.01.19
  • 저작시기2024.0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23755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