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없음
본문내용
reen
이 호텔의 메인화면은 우리나라 호텔등과 비교하면 정말 깔끔하다기 보다는 단순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간단하다.우선 호텔 외관 전경사진하나를 중간에 위치시키고 세가지 언어 (일어, 스페인어, 중국어)를 선택할 수 있게 해놓았으며 Enhanced Version과 HTML Version으로 나누어 서비스 하고 있다. 이는 우리나라처럼 초고속 인터넷이 대중화 되지 않은 지역 사람들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Bellagio Hotel의 Homepage Marketing
이 호텔 홈피에서 가장 눈에 띈 것은 Post-card 서비스이다. 벨라지오 호텔의 여러전경들을 배경 삼아 E-card를 보낼 수 있도록 되있는데 매우 흥미로웠다. 그리고 홈피 전체의 Background 색깔이나 디자인 등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안정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리고 여러 MGM계열 호텔들과 홈피가 서로 연결되 있는 것도 주목할 만 하다. Brochure를 다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우리나라 호텔 홈피 에서는 접할 수 없던 서비스이다. 전체적으로 우리나라 홈피와 비교해보면 훨씬 단순하다는 생각을 하기 쉽지만 여러가지 우리나라 호텔과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것이다.
이 호텔의 메인화면은 우리나라 호텔등과 비교하면 정말 깔끔하다기 보다는 단순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간단하다.우선 호텔 외관 전경사진하나를 중간에 위치시키고 세가지 언어 (일어, 스페인어, 중국어)를 선택할 수 있게 해놓았으며 Enhanced Version과 HTML Version으로 나누어 서비스 하고 있다. 이는 우리나라처럼 초고속 인터넷이 대중화 되지 않은 지역 사람들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Bellagio Hotel의 Homepage Marketing
이 호텔 홈피에서 가장 눈에 띈 것은 Post-card 서비스이다. 벨라지오 호텔의 여러전경들을 배경 삼아 E-card를 보낼 수 있도록 되있는데 매우 흥미로웠다. 그리고 홈피 전체의 Background 색깔이나 디자인 등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안정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리고 여러 MGM계열 호텔들과 홈피가 서로 연결되 있는 것도 주목할 만 하다. Brochure를 다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우리나라 호텔 홈피 에서는 접할 수 없던 서비스이다. 전체적으로 우리나라 홈피와 비교해보면 훨씬 단순하다는 생각을 하기 쉽지만 여러가지 우리나라 호텔과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