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목차
유니온정보시스템㈜
SYBASE 소개
한국 사이베이스 소개
iAnywhere Solutions 소개
협력업체 및 주 고객
SYBASE 소개
한국 사이베이스 소개
iAnywhere Solutions 소개
협력업체 및 주 고객
본문내용
Adaptive Server Anywhere (ASA)
Standalone 또는 Workgroup 환경을 위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폭 넓은 Operating System들을 지원
Windows 군, Unix, NetWare, Linux
폭 넓은 Hardware 플랫폼들을 지원
Multiple-CPU Workgroup 서버에서 Handheld device까지 지원
Ultralite
Palm Computing Platform, Windows CE 같은 embedded OS를 품는 handheld hardware device에서 실행되는 application들을 위한 극소형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Mobilink를 통한 데이터 복제 지원
최소 50Kb의 memory footprint
Standalone 또는 Workgroup 환경을 위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폭 넓은 Operating System들을 지원
Windows 군, Unix, NetWare, Linux
폭 넓은 Hardware 플랫폼들을 지원
Multiple-CPU Workgroup 서버에서 Handheld device까지 지원
Ultralite
Palm Computing Platform, Windows CE 같은 embedded OS를 품는 handheld hardware device에서 실행되는 application들을 위한 극소형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Mobilink를 통한 데이터 복제 지원
최소 50Kb의 memory footprint
추천자료
- 과학과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목표와 효과, 과학과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필요...
-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 개념과 목적,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 유형과 필요성, ICT활용...
- ICT(정보통신기술)활용개별화수업의 의미와 필요성, ICT(정보통신기술)활용개별화수업의 이론...
-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의 정의와 특징,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의 필요성과 기반조성,...
-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의 정의와 도입배경,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의 현황과 지침, I...
-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사례 네덜란드와 미국,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사례 영국과 프...
-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특징과 유형,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필요성과 기본방향,...
-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의의,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교수학습계획, ICT(정보통...
-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개념과 특징,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필요성과 기능, ICT...
-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개념과 형태,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의 목표와 기본방향, I...
- 국어과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개념, 종류, 방법, 국어과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 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ICT) 교수학습의 계획과 진행, 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ICT) 교수학습지...
-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개념,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교육과정 변천사, 정보통신...
- 일본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목표와 변천, 일본 정보통신기술(ICT)활용교육의 지도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