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 해외탐방 계획서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경희 해외탐방 계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목차

Ⅱ 탐방 분야 및 목적
● 들어가는말
● 탐방 분야
● 연구배경
● 중국자동차 산업 현황
● 탐방팀의 해외탐방 목적

Ⅲ 탐방세부일정, 국가 및 대상
● 탐방 국가 및 탐방도시
● 11박 12일간의 일정표

Ⅳ 탐방 활동 방법 및
● 탐방 일정
● 탐방계획 및 탐방효과
● 탐방으로 인해 얻을수 있는 기대효과

Ⅴ 예산서 및 팀 소개
● 총예산 내역서

Ⅵ 인터넷중계 계획서
● 인터넷중계 계획
● 탐방팀 인터넷중계 특징
● 탐방팀 홈페이지
● 방송 장비
● 인터넷중계 문제발생시, 한국지원팀

Ⅶ 설문지(중문, 한글)
● 중문 설문지
● 한글 설문지

본문내용

제내용.
(개인자료)
1) 성별: 남 / 여
2) 년령: 세 (이혼/미혼)
3) 개차경력: 년 개월
4) 년수입대약하다소?
1. 청전사니소지도적기차창패.
□ 빈사 □ 보마 □ 봉전기차 □ 현대 □ 본전 □ 삼릉
□ 대우 □ 삼양 □ 상탑납 □ 별극 □ 기아 □ 오적
□ 극래사륵 □ 통용기차 □ 대중 □ 복특 □ 니상 □ 부호
□ 대발
2. 청선택출니소지도저창패적원인회응
□전시/록음기
□친우
□보지
□망락
□기타원인
3. 청재하렬차패상안니희환적순서편호
□ 빈사 □ 보마 □ 봉전기차 □ 현대 □ 본전 □ 삼릉
□ 대우 □ 삼양 □ 상탑납 □ 별극 □ 기아 □ 오적
□ 극래사륵 □ 통용기차 □ 대중 □ 복특 □ 니상 □ 부호
□ 대발
4. 청사사상리유
□ 가전
□ 차체설계양식파구미감
□ 수후복무
□ 기타
5. 니현재소사용적기차하하종패자?
공사명:
차명(모형명):
구매일기: 년 월
만의도
□ 흔만의 □ 일반 □ 불만의 □ 흔불만의
리유( )
6. 니구매시후전사니회고려나사하렬문제
□ 외관설계
□ 세금/보험비
□ 실내공간설계
□ 연료종류(기유/경유)
□ 차체대소
□ 승차감
□ 실내공간적대소
□ 인경적성음
□ 가전구치조건
□ 안전성
□ 유격조적감각
□ 최열문적관식(창소)
□ 구후복무
□ 대창패인상
7. 당니요구매기차적시후,니회매한국기차마?
□ 흔상매
□ 전몰유고려가하여과유기회적화상시개
□ 불상매
8. 청문니하여하득지한국차자적창패적?
□ 광고전시보지상망잡지
□ 한국전시극
□ 인위친우유사용적관계
□ 기타
9. 청문니만불만의기차공사적수후복무?
□만의 : 리유 :
□불만의 : 리유 :
10. 니각득기차공사능재제공십요양적복무회경호?
□ 재구매상동창패적상품시능향유특가우혜
□ 향객호기발공사상관산품적행로
□ 무식분기부관구사복무
□ 상문복무
□ 기타
사사니~!
중국내 한국 자동차 브랜드
인지도 조사
⊙ 설문 목적 : 이 설문지의 목적은 중국내 미래에 자동차를 구매 할수 있는 잠재고객, 일반시민들이 알고 있는 각 자동차들의 브랜드의 인지도를 조사함으로써, 각 자동차 회사의 중국내 브랜드 자산의 가치을 알아보고, 소유차량의 만족도 및 중국인이 원하는 자동차 사양을 알고자 함이다.
⊙ 조사 방법 : 중국국민에게 직접 면접 방식으로 설문조사
⊙ 분석 방법 : SPSS (Statistical Package for the Social Sciences)
통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분석
⊙ 모집단 : 상해시 20대 대학생- 복단대학 25명
- 교통대학 25명
30대 일반시민 - 25 명
베이징시 20대 대학생 - 청화대학 25명
- 북경사범대학 25명
일반시민 30대 - 25 명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대한민국 경희대학교에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번에 저희는 중국 자동차 시장에 관한 주제를 연구하기 위해 브랜드별 인지도 및 만족도에 대한 설문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응답내용은 저희 연구에 주요한 통계적 자료로 사용되어 질 것입니다. 빠쁘시더라도 설문에 응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인적 사항에 관한 질문입니다.
1) 성별 : 남 / 여
2) 연령 : 만 ( )세 ( 기혼 / 미혼 )
3) 운전 경력 ( )년 ( ) 개월
4) 귀하의 수입은 얼마입니까?( ) 원
1. 당신이 알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를 전부 선택하여 주세요.
□ Benz
□ BMW
□ TOYOTA
□ Hyundai
□ Honda
□ Mitsubishi
□ DAEWO
□ SSANGYONG
□ Santana
□ Buick
□ KIA
□ Audi
□ Chrysler
□ GM
□ VW
□ Ford
□ NISSAN
□ VOLVO
□ Daihatsu
2. 위 브랜드를 알게 된 경로를 선택하여 주세요.
① TV , 라디오............( ) ② 주변사람을 통해............( )
③ 신문, 잡지................( ) ④ 인터넷...............................( )
⑤ 기 타 ( )
3. 다음 브랜드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순으로 번호를 적으세요.
Benz ( ) BMW ( ) TOYOTA ( )
Honda ( ) itsubishi ( ) DAEWO ( )
Santana ( ) Buick ( ) KIA ( )
Chysler ( ) GM ( ) VW ( )
NISSAN ( ) VOLVO ( ) Daihatsu ( )
Hyundai ( ) Audi ( ) Ford ( )
SSANGYONG ( )
4. 위에서 선택한 브랜드를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경제적이라서 ( 가격 )
② 디자인이 좋아서
③ A / S 서비스
④ 기능적인 면 ( 오디오, 옵션 )이 좋아서
④ 기타( )
5. 자동차 구입시 다음중 어떤 것을 중요하게 고려하시겠습니까?
모두 고르세요.
① 외관 디자인 ② 유지비 ( 세금 / 보험료 )
③ 실내공간 디자인 ④ 연료 타입 ( 가솔린 / 경유 )
⑤ 외관 크기 ⑥ 승차감
⑦ 실내공간 크기 ⑧ 소음
⑨ 가격 / 구입조건 ⑩ 안전성
⑪ 품위있는 느낌 ⑫ 많이 팔리는 모델
⑬ 애프터 서비스 ⑭ 제조회사 이미지
6. 자동차 구매시 한국 자동차 브랜드를 구입할 의향이 있으십니까?
① 꼭 구입하고 싶다
② 아직 생각은 없지만 기회가 된다면 구입하고 싶다
③ 구입할 생각이 없다
7. 한국 자동차 브랜드를 어떻게 알게 되셨습니까?
① 지나다니는 것을 보고
② 대중매체를 통해 ( TV, 신문 )
③ 주변에 아는 사람을 통해
④ 기타 __________________
< 차량 소유자에 한함 >
8. 현재 사용중인 차량이 있다면 어느 회사의 무슨 차입니까?
♠ 회사명: ♠ 차량명 ( 모델명 ):
♠ 구입시기: 년 월
♠ 만족도
① 매우 만족 ② 보통 ③ 불만족 ④ 매우 불만족
(이유: )
9. 자동차 회사의 서비스에 만족하십니까?
① 그렇다---------------> 이유:( )
② 아니다---------------> 이유:( )
10. 서비스에 추가 되었으면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① 예약 정비 서비스
② 동회사 재구매시 특전 제공
③ 지속적인 카탈로그 발송
④ 무상대차 서비스
⑤ 방문 점검 서비스
⑥ 기타 ( )
★ 설문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가격1,000
  • 페이지수28페이지
  • 등록일2004.06.28
  • 저작시기2004.0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5790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