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국제경영전략=> 합작회사 사례와 비전을 중심으로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소니의 국제경영전략=> 합작회사 사례와 비전을 중심으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1. About SONY

본론
1.소니의 해외직접투자
1.1. 해외직접투자의 동기
1.2. 해외직접투자의 방법
1.3. 소니의 미국시장 진출
2. 21세기 소니의 비전 및 전략
2.1. 소니의 비전 및 추진전
2.2. 소니의 e-biz 전략

결론
1. 소니가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삼성입장의 LCD 합작회사
경쟁업체인 LG와 필립스의 합작회 사인 LG필립스 LCD가 2002년 10월 이후 계속 1위 유지
소니와의 합작(자금부분)으로 인한지속적인 투자자금 확보
소니를 통한 표준화의 문제해결 및 선도전략
시장의 40% 점유 가능(1위 달성 계획)
소니의 세트 기술 확보의 시간 단축과 생산성 2배 향상
소니입장에서의 LCD합작회사
CRT TV 시장의 연간 지속적 하락
차세대 디스플레이인 LCD사업에진출 늦음
업계 선두기업인 삼성전자와의 제휴를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
LCD TV의 안정적인 공급처 확보
합작회사
1994년 소니는 미국의 Qualcomm과 합작 투자를 통해 CDMA 단말기를 생산하고 있고, 미국에서 무선 통신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 가격1,5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04.10.19
  • 저작시기2004.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7089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