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쵸코파이 [중국진출 성공전략]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오리온 쵸코파이 [중국진출 성공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주)오리온 기업소개

2.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동기
- 전략
- 성과
- 성공 요인

3. 결론 및 제안

본문내용

1. (주)오리온이란?
- 1956년 풍국제과를 인수하여 동양제과 설립
- 2001년 9월 (주)오리온(구 동양제과)을 중심으로 유통, 미디어, 영화, 엔터테인먼트 등 관련 16개사가 동양그룹으로부터 분리하면서 새롭게 출범
- 오리온 초코파이를 비롯, 초코칩 쿠키, 고래밥 등 건과류 제품 80여종을 생산
★ 제과 부문의 국내점유율
롯데제과에 이어 시장점유율 2위
(주)오리온의 CASH COW 역할
제과산업 전체의 저 성장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질적, 양적으로 성장
★ 시장상황
80여 개의 제품군을 세계 60개국 이상에 수출 중
초코파이의 현재 시장 위치
in 국내
- 누적매출 1조17억원
- 제과 업계에서
출시 이래 1조원 이상
팔린 유일한 제품
  • 가격3,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05.08.01
  • 저작시기2005.0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0860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