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해외진출현황
2.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현황
3. Swot분석
4. 진로JAPAN의 전략
5. 성공요인
2.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현황
3. Swot분석
4. 진로JAPAN의 전략
5. 성공요인
본문내용
진입함으로써 일본 시장 이외의 해외 시장 개척도 그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볼 수 있다. 현재 진로는 미주와 중국을 새로운 수출 지역으로 선정하여 시장에 발을 들여놓음으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일본 시장 진출 성공의 교훈인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세계 80여개국의 해외시장 진출의 성공으로 이어질 때에야 비로소 초국적기업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