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다음의 경영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들어가는 말
-기업선정
-인터넷포털사업이란?

2.질적분석
기업의 개요
사업구조
특징적서비스
CEO분석
SWOT분석
성공요인

3.재무분석
-요약 재무재표
-비율성 분석
-주가 지표 분석

4.최종분석

본문내용

인터넷 포털 사업이란?
인터넷 홈페이지를 사업의 기반으로 삼아 최종 소비자들에게 정보와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인터넷 포털 사업의 내용
컨텐츠 제공 중심 모델
Software Service 제공 모델
전자 상거래 제공 모델
Portal Service 제공 모델
특징적 서비스 -NHN
# 특징적 서비스
(1)검색분야의 높은 점유율
- 2003년 지식검색, 2004년 지역검색, 비즈니스 검색,
전문 Q&A검색 등 새로운 검색 서비스
- 1,000만 이상의 네티즌의 경험과 지식에서 나온
양질의 검색
- 검색광고 시장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며 수익을 창출
(2) 성공적인 합병
(주)한게임커뮤니케이션과의 성공적인 흡수합병
100만의 회원수를 확보한 한게임과 시너지 효과

키워드

  • 가격4,0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05.11.12
  • 저작시기2005.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2011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