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일본의 유통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중국과 일본의 유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연구 목적

2. 국가 소개

3. 국가별 유통의 역사

4. 국가별 유통 현황

5. 국가별 유통 체재

6. 국가별 소매 시장

7. 국가별 소매시장의 문제점

8. 향후 전략

본문내용

연구 목적 :중국과 일본의 유통환경 비교
- 중국 : WTO 가입후 시장의 개방으로 외국 유통업체의 진
출로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전세계 최고의 유통시장
- 일본 : 일본적 마케팅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독자적인
유통 환경을 가지고도 국가 경제력 세계2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일본의 유통시장  
 면적 : 약 960만㎢
  인구 : 05년 1월 13억 돌파
  GDP : 세계 7위  14,0993.9(US$ 억)
  1인당 GNP : 1100(US$)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05.11.23
  • 저작시기2005.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2276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