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 CGV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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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서비스마케팅 - CGV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CGV 소개 및 역사

Ⅱ. 영화시장의 동향과 CGV의 시장상황(재무제표)

Ⅲ. CGV 의 경영철학

Ⅳ. CGV 의 성공요인

Ⅴ. 경영전략에 따른 경쟁업체 비교,분석

Ⅵ. CGV의 약점과 위협 (SWOT분석)

Ⅶ. CGV 경쟁력 강화 방안

본문내용

2003년 스크린 수 136개 (사이트 17개, 국내 최대)
○ 2006년 1월 현재 스크린 수 221개 (주안, 김해, 마산에 추가)
○ 매출액 및 관람객의 꾸준한 증가 유지 : 2003년도 매출액 1,820억 (전년 대비 매출 33% 증가)
○ M/S 증대 : 20%(2002년) → 22%(2003년)
○ 2003년 손익 460억원 (전년 대비 39% 증가)
○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란 우리나라 산업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
○ 2003 KCSI 산업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유통 및 엔터테인먼트 / 영화관 부문 1위
영화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핵은 영화
영화관은 영화의 감동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공동 체험 장소
그 이상 = CGV만의 정성이 담긴
차별적이고 차원 높은 서비스
환경을 마련하여,
감동 = 고객이 느끼는 영화의 감동, 그 이상의 고객만족을 실천함
좋은 영화, 차원 높은 시설, 정성이 담긴 서비스를 통해, 전국민 누구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영화관에서 가질 수 있도록 관련 활동을 실천해 나감
남보다 먼저, 남과는 다른, 최고의 서비스로 CGV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실현한다.
이를 위해 항상 준비하고 도전하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먼저 직원들이 신나게 일해야 한다.
특히 파트 타이머 스탭은 소중한 자산이므로 동기부여를 통해 신바람 나게 일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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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42페이지
  • 등록일2006.08.17
  • 저작시기2006.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614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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