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외식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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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마케팅] 외식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본론
1. (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연혁
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대한 배경
3. 한국 아웃백의 매출과 사업 현황
4. 업계 1위 비결은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
5. 아웃백의 윤리경영 사례와 사업계획

결론

본문내용

요인이 될 것이다. 훗날 내가 사업을 하는 날이 온다고 해도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은 잊지 않을 것이다. 남들과 같이 해서는 살아남을 수 없다. 고객스스로 자신의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다고 느껴져야 비로소 매출은 생겨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 아웃백 관련기사
[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국가브랜드경쟁지수(NBCI) 3년연속 업계 1위
[연합뉴스 보도자료 2006-10-24 11:35]
호주 풍의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대표 정희련, www.outback.co.kr)는 24일 한국 생산성본부 발표2006 국가브랜드경쟁지수(NBCI)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에서 브랜드경쟁력지수 71점을 받아 연속 3년 업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국가브랜드경쟁지수 조사는 서울, 부산, 대구, 대전에 거주하는 20세∼59세의 남녀 중 최근 6개월 동안 패밀리 레스토랑을 2회 이상 방문한 적이 있는 총 2,240명의 표본을 통해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대상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외 3개 외식업체 브랜드. 조사결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마케팅활동에서 평균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이외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관계구축, 구매의도, 브랜드충성도에서도 업계평균을 웃돌아 총점 71점으로 3년연속 패밀리 레스토랑부문 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3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지수 1위 선정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으로 최상의 푸드퀄리티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방면의 능동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업계를 앞서가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아웃백은 '고객이 원하는 안 되는 것이 없다.'(No Rules, Just Right)는 슬로건으로 패밀리 레스토랑뿐 아니라 전 외식업계의 벤치마킹 모델로 부각될 정도로 앞서가는 고객서비스와 브랜드 강화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프라임경제] 호주 풍의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대표 정희련, www.outback.co.kr)는 24일 한국 생산성본부 발표2006 국가브랜드경쟁지수(NBCI)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에서 브랜드경쟁력지수 71점을 받아 연속 3년 업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국가브랜드경쟁지수 조사는 서울, 부산, 대구, 대전에 거주하는 20세~59세의 남녀 중 최근 6개월 동안 패밀리 레스토랑을 2회 이상 방문한 적이 있는 총 2,240명의 표본을 통해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대상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외 3개 외식업체 브랜드.
조사결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마케팅활동에서 평균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이외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관계구축, 구매의도, 브랜드충성도에서도 업계평균을 웃돌아 총점 71점으로 3년 연속 패밀리 레스토랑부문 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켰다.
윤경숙 기자 sky@pbj.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pbj.co.kr). >
※ 참고자료
아웃백 홈페이지
네이버
연합뉴스
프라임경제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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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7페이지
  • 등록일2006.11.15
  • 저작시기2006.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72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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