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의 일본 진출 성공전략(A+레포트)★★★★★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보아의 일본 진출 성공전략(A+레포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About SM, BOA

보아의 일본 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보아의 경제적 이익과 앞으로의 과제

본문내용

1. SM엔터테인먼트
회장 : 이수만
사업 : 음반 기획 / 제작 / 유통, TV Production, Agency,
광고대행업, Event사업, 연예인 Management
소속연예인 : 강타, 문희준, Fly to the Sky, 동방신기 등
2. 보아의 일본진출 동기
미국, 유럽 진출의 징검다리
- 큰 시장 규모 + 적은 불법 복제
3. BOA 프로필 & 일본활동 및 수상
본명 : 권보아
생년월일 : 1986년 11월 5일
신장 및 체중 : 160cm, 42kg
혈액형 : AB형
종교 : 천주교
학력 : 중학(외국인 학교) 중퇴,
2002년 대입검정고시 합격
데뷔 : 2000년 8월 25일, 1집 ‘ID: Peace B’ 발표
특기 : 힙합댄스, 영어회화, 일본어
2001년 : 단독 Showcase 개최 첫 싱글 앨범 “ID:Peace B” 발매
2002년 : 첫 앨범 “Listen to my Heart” 발매
- 일본 오리콘 차트 1위 기록
2003년 : 일본 오리콘 차트 1위(2집 앨범 ‘발렌티’)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본상
2004년 : MTV 아시아 어워즈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가수상 수상)
NHK 홍백가합전 3년 연속 출전
2005년 : 일본베스트앨범 Best of soul 발매 1위
일본 8개 도시 투어 콘서트
2006년 : 현재 21번째 싱글앨범까지 발표
1. 보아의 SWOT 분석
s 일본에서 어필 가능한 이미지
가창력과 춤 실력
뛰어난 일본어 구사 능력
자기계발 의지
빠른 적응 능력
w
외국인이라는 점
상품성의 한계성
지나치게 상품화된 이미지
o
거대한 내수 시장
활발한 한일 문화 교류
일본인들의 매니아 성향
일본음반시장의 투명한 유통망
t
전반적 세계음반시장의 침체
연예인이라는 특수성
대형 연예인들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07.01.15
  • 저작시기2007.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8873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