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제품전략
2)가격전략
3)판촉전략
2)가격전략
3)판촉전략
본문내용
면의 특징적인 정보를 홍보할 필요가 컸는데, 당시 사용한 광고건전 구단으로서는 몇 가지가 있다. 우선 상품 포장지에 신라면의 특징을 선전하는 문구를 명기했다. 둘째, 광고비용이 비싸지만 TV광고를 여력이 있는 대로 활용했다. 셋째, 품질에 자신이 있으므로 먹어본 사람은 다시 찾을 것이라고 믿어, 대형상점을 찾는 사람들에게 증정이나 경품으로 나눠주거나 시식회를 자주 거행했다. 농심은 상기한 광고수단 외에 구전 효과도 간접적으로 활용해 왔다. 농심 특은 중국에서 고가라면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중류층 이상이므로 여론을 주도하는 효과가 있다고 보고 있다. 한 편 내몽고 지역 등은 상해나 심양 공장으로부터 거리가 멀어 물류비 부담이 크지만 장기적인 광고 선전 효과 차원에서 상품을 계속 유통시키고 있다.
추천자료
- [중국 인터넷]중국 인터넷 산업(중국경제 인터넷산업 중국진출)
- 이랜드의 중국진출 성공요인 - 중국진출과 그 배경, 초창기 광고, 기업환경분석, 중국시장의 ...
- [해외진출]연세자동차의 폴란드진출, 진로소주의 해외진출,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SONY(소...
- 두산인프라코어,두산인프라코어중국진출,두산인프라코어중국시장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사례,...
- 신세계,신세계중국시장,신세계해외진출,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중국진출
- 한국타이어의 중국 해외직접투자 사례, 한국타이어해외직접투자, 한국타이어중국진출, 해외직...
- [해외투자론] 롯데마트 (Lotte Mart) 기업소개 및 중국시장 진출 사례분석 (기업소개, 중국시...
- [해외진출 성공 기업 분석 레포트] E-마트의 중국진출 성공 사례 (E-마트의 중국 진출, 시장 ...
- [해외진출 실패사례] 세원텔레콤의 중국진출 실패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 제언 (중국 휴대폰 ...
-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전략과 마케팅 4P,S...
- SM Entertainment 중국시장 진출 전략-중국 음반시장,sm 글로벌마케팅,한류 중국진출,브랜드...
- 중국경제-중국시장진출사례,한국기업의 중국진출,글로벌현지화전략사례(중국시장),브랜드마케...
- 한국타이어(Hankook Tire) 중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 및 경쟁사 분석 (타이어 산업, 세계 타이...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PPT]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요인과 과정분석및 아모레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