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신세계중국시장,신세계해외진출,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중국진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신세계,신세계중국시장,신세계해외진출,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중국진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해외진출 이유
2. 중국 시장 선정 이유
3. 현지 진출시 고려 사항과 현지화 전략
4. 현재 중국매출상황
5. 중국에서의 입지상 이점
6. 결론

본문내용

◇ 국내 요인

국내시장의 성숙
-국내 유통시장의 급성장으로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등의 주요
유통 업태들이 성숙기에 도달
-추가 성장동력이 고갈되고 있는 상황
-유통산업의 노하우 역시 많이 쌓여서 해외시장을 개척해 나갈 정도 역량이 강화됨

정부의 법적 규제 강화
-대형마트의 출점이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중소형점과 재래시장의 도태로 서민경제와 지방경제의 위축으로 연결
-정치권과 지자체는 대형점 규제정책을 강화
-향후 국내에서의 신규점 확장은 어려울 것
  • 가격4,000
  • 페이지수35페이지
  • 등록일2013.04.16
  • 저작시기2009.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971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