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소비자행동론)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버거킹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소비자행동론)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1.기업소개
2.슬로건 변화

본론
3.표준화, 현지화
4.제품차별화
5.핵심표적개발

결론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기업소개
전 세계 57개국 10,800 여개의 매장을 운영
햄버거 체인 업계에서 맥도날드에 이어 세계 2위 기업
전 세계적으로 하루에 약 4백만 개 이상의 와퍼가 1,400만 명이상의 버거킹 소비자들어게 판매
Q.S.C.(Quality, Service, Cleanliness)체제
불 위에서 직접 굽는 불꽃석쇠구이(Flame-boiled)방식
고품격 레스토랑 이미지를 부각
2. 슬로건변화
1958 - 68
1958 - "BURGER KING, HOME OF THE WHOPPER?"
1968-76
1968 - "The Bigger The Burger The Better The Burger“
1974 - "HAVE IT YOUR WAY?" 
1976 - 87
1976 - "America Loves Burgers and We're America's BURGER KING"
1978 - "Best Darn Burger"
1979 - "Make It Special, Make It BURGER KING"
1982 - "AREN'T YOU HUNGRY?" "Battle of the Burgers"
1985 - "Herb"
1986 - "BURGER KING Town"
1987 - "Best Food for Fast Times"
1987 - 89
1987 - "We Do It Like You Do It"
1989 – 93
1989 - "Sometimes You've Gotta Break The Rules" (Saatchi)
1991 - "Your Way, Right Away"
1992 - "BK Tee Vee"
  1994
"Back to Basics" General Market 
1994 - 2001
1994 - "Get Your Burger's Worth"
1996 - Food &Music Campaign - "It Just Tastes Better"
1999 - Going the Distance Campaign - "When You Have It Your Way It Just
Tastes Better"
2000 - Seductive Food Campaign - "Got The Urge?"
2001 - 2002
2001 - "THE WHOPPER SAYS(SM)"
2002 - 2003
"AT BK, YOU GOT IT!™"
2003 – 2004
"THE FIRE'S READY(sm)“
2004 - Present"HAVE IT YOUR WAY?"

추천자료

  • 가격500
  • 페이지수8페이지
  • 등록일2007.12.08
  • 저작시기2007.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4104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