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Home Depot 개요
Home Depot 사업부문
Home Depot 설립배경
Home Depot 사업운영 실적
Home Depot 상품구성/전략
Home Depot 주요 경쟁사 –로우스
Home Depot 운영 목표
Home Depot 성장 전략
Home Depot 서비스
Home Depot 공익마케팅
Home Depot 주요 타켓고객
Home Depot 마케팅 전략
Home Depot 카탈로그 마케팅
DIY 산업 트렌드
DIY 산업 글로벌 현황
DIY산업 과 웰빙
DIY산업 활성화 요인
한국시장과 DIY산업

본문내용

Home Depot 개요
설 립 년 : 1978년
설 립 자 : Bernie Marcus(현 이사회 의장), Arthur M.Blank
경 영 진 : Robert L.Nardelli(CEO & 사장)
업 태 : Home Improvement(Home Center)로 카테고리킬러에 속함
점 포 수 : 1,134개
고 객 층 : 일반 do-it-yourself 고객 및 건축관련 도소매업자
Home Depot 설립배경
①1979년 6월22일 죠지아주 애틀란타에서 약 25,000개의 품목을 취급
하며 당시 Treasure Island라는 업체에 부수적인 점포로 출발
②지난 10년간 미국의 기록적인 경제성장으로 인한 주택매매, 보수
붐으로 Home Improvement(Home Center)가 최대의 활황을 맞았으며
동사는 이에 편승하여 급성장
③미국 소매업계 랭킹에서 유수의 대형업체들을 밀어내고 매년 순위
뛰어 오르며 약진. 98년 6위, 99년 4위에 이어 2000년에는 월마트
크로거에 이어 미국 소매업계 3위, 미국 전체기업 순위 23위 오름
④현재는 평균 3,500평 규모의 매장에서 약 4만~5만가지 품목 취급

추천자료

  • 가격5,0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08.01.07
  • 저작시기2008.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4615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