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 해외시장(중국)진출 - 하이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경영 : 해외시장(중국)진출 - 하이트 중국시장 진출 전략

1. 국내 맥주 시장 현황 및 전망
- 하이트 현재 시장 현황
- 하이트 피쳐 성공 사례
- Marketing Mix
- 시장성과

2. 중국 맥주 시장 현황 및 전망
- 시장현황 및 상황
- 중국 내 경쟁 기업
- 중국 맥주 시장 환경 분석

3. STP 전략
- 시장세분화
- 목표 세분시장 설정
- 목표시장 포지셔닝 전략

4. 4P 전략
- Product
- Price
- Price
- Promotion

5. 체험 마케팅
- 제휴 마케팅, 감성 마케팅, 샘플링마케팅, 감각 마케팅

본문내용

경영 : 해외시장(중국)진출 - 하이트 중국시장 진출 전략
1. 국내 맥주 시장 현황 및 전망
- 하이트 현재 시장 현황
- 하이트 피쳐 성공 사례
- Marketing Mix
- 시장성과
2. 중국 맥주 시장 현황 및 전망
- 시장현황 및 상황
- 중국 내 경쟁 기업
- 중국 맥주 시장 환경 분석
3. STP 전략
- 시장세분화
- 목표 세분시장 설정
- 목표시장 포지셔닝 전략
4. 4P 전략
- Product
- Price
- Price
- Promotion
5. 체험 마케팅
- 제휴 마케팅, 감성 마케팅, 샘플링마케팅, 감각 마케팅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08.12.29
  • 저작시기2008.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1099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