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평가자료)[기업분석](주)대상 햇살담은 진간장 마케팅전략 및 환경분석 STP분석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우수평가자료)[기업분석](주)대상 햇살담은 진간장 마케팅전략 및 환경분석 STP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목 차]
1. 서론(연구 목적)

2. 햇살 담은 진간장 마케팅 사례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STP 전략
4) 마케팅믹스

3. 결론

본문내용

서론(연구 목적)
▶ 국내에서 소비되는 간장의 대부분이 혼합간장(78%)이고 양조간장은(19%) 사용이 미미하다.
세계적으로 혼합간장의 유해성 때문에 양조간장을 소비하는 추세에 발맞춰 대상이 양조간장을 개발하여 국내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분석하고, 의의를 설명하고자 한다.
2. 햇살담은 진간장 마케팅 사례
1)외부환경분석
① 시장분석
▶ 외부환경
1996년 2월 경실련에서 시판중인 13개사 58개 간장 제품을 분석한 결과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09.01.15
  • 저작시기2008.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1488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