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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Project 이해
1. Project 의의
2. 사업개요
3. 분양개요
Ⅱ. 사업환경 분석
1. 시장동향 분석
2. 개발환경 분석
3. 입지여건 분석
Ⅲ. 분양가 제안
1. 시세 현황
2. 적정가 산정기준
3. 적정가 제안
Ⅳ. 상품개발 제안
1. 기본 Concept
2. 소비자 유형분석
3. 평면차별화 전략
4. 마감재 풀옵션
5. 세대별 맞춤서비스
6. 커뮤니티 활성화
Ⅴ.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기본 CONCEPT
2. 마케팅 핵심
3. 마케팅 수행 FLOW
4. 마케팅 Target
5. 단계별 마케팅 전략
6. 세부마케팅 전략
7. 마케팅 세일링 포인트
Ⅵ. 맺 음 말
1. 결 론
2. Project Chart
1) Project 목적
의왕시 오전동 주상복합 신축사업에 대한 분양에 앞서 상품의 입지분석, 개발여건, 경쟁업체 조사와 인근지역 시장동향 등의
분석을 통해 분양성을 파악하고, 합리적인 상품기획 및 적정가 산정,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사업성을 극대화한다.
2) Project 주안점
최적의 상품 개발
- 사업환경, 경쟁구조, 잠재수요 등에 대한 철저한 분석,
최적의 개발 상품 설정!!
Positioning 전략수립
- 경쟁 시설 및 사업성 분석을 통해 잠재력과 문제점 도출,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는 개발 Positioning 전략 완성!!
초기분양 극대화
- 합리적, 공격적 마켓팅 전략을 통한 분양율 극대화 달성!!
1) 인구 현황
의왕시의 인구현황은 1999년 부터 2003년까지
꾸준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수도권 개발의 南進현상으로 인해
타도시에서의 유입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짐
의왕시 동별 인구분포는 오전동이 27.59%로
가장 많은 인구가 거주중임, 내손동, 부곡동,
고천동, 청계동은 20%안팎의 인구분포를 보임.
1. Project 의의
2. 사업개요
3. 분양개요
Ⅱ. 사업환경 분석
1. 시장동향 분석
2. 개발환경 분석
3. 입지여건 분석
Ⅲ. 분양가 제안
1. 시세 현황
2. 적정가 산정기준
3. 적정가 제안
Ⅳ. 상품개발 제안
1. 기본 Concept
2. 소비자 유형분석
3. 평면차별화 전략
4. 마감재 풀옵션
5. 세대별 맞춤서비스
6. 커뮤니티 활성화
Ⅴ.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기본 CONCEPT
2. 마케팅 핵심
3. 마케팅 수행 FLOW
4. 마케팅 Target
5. 단계별 마케팅 전략
6. 세부마케팅 전략
7. 마케팅 세일링 포인트
Ⅵ. 맺 음 말
1. 결 론
2. Project Chart
1) Project 목적
의왕시 오전동 주상복합 신축사업에 대한 분양에 앞서 상품의 입지분석, 개발여건, 경쟁업체 조사와 인근지역 시장동향 등의
분석을 통해 분양성을 파악하고, 합리적인 상품기획 및 적정가 산정,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사업성을 극대화한다.
2) Project 주안점
최적의 상품 개발
- 사업환경, 경쟁구조, 잠재수요 등에 대한 철저한 분석,
최적의 개발 상품 설정!!
Positioning 전략수립
- 경쟁 시설 및 사업성 분석을 통해 잠재력과 문제점 도출,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는 개발 Positioning 전략 완성!!
초기분양 극대화
- 합리적, 공격적 마켓팅 전략을 통한 분양율 극대화 달성!!
1) 인구 현황
의왕시의 인구현황은 1999년 부터 2003년까지
꾸준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수도권 개발의 南進현상으로 인해
타도시에서의 유입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짐
의왕시 동별 인구분포는 오전동이 27.59%로
가장 많은 인구가 거주중임, 내손동, 부곡동,
고천동, 청계동은 20%안팎의 인구분포를 보임.
본문내용
1. Project 의의
1) Project 목적
의왕시 오전동 주상복합 신축사업에 대한 분양에 앞서 상품의 입지분석, 개발여건, 경쟁업체 조사와 인근지역 시장동향 등의
분석을 통해 분양성을 파악하고, 합리적인 상품기획 및 적정가 산정,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사업성을 극대화한다.
1) Project 목적
의왕시 오전동 주상복합 신축사업에 대한 분양에 앞서 상품의 입지분석, 개발여건, 경쟁업체 조사와 인근지역 시장동향 등의
분석을 통해 분양성을 파악하고, 합리적인 상품기획 및 적정가 산정,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사업성을 극대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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