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종류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의 종류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게릴라마케팅의 정의와 사례를 설명

2.추억마케팅의 정의와 사례를 설명

3.유머마케팅의 정의와 사례를 설명

4.PPL 마케팅의 정의와 사례를 설명

5.귀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를 설명

6.컬러마케팅의 정의와 사례를 설명

본문내용

마케팅
<팔리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일>
시장의 수요(needs)를 탐색하고 그것을 상품개발에 활용한다.
마케팅은 보다 효율적인 판매활동을 위한 활동이다.
판 매
<파는 기술>
상품을 어떻게 팔 것인지를 생각한다.
‘영업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것인가’를 지상과제로 여긴다.
바로 결과물이 나오는 것은 판매이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마케팅이 큰 이익을 안겨준다.
수업목표 1
라 마케팅의 정의와 사례를 설명할 수 있다.
1)게릴라 마케팅이란?
게릴라 마케팅은 특정 장소에서 특정 기간 동안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벌이는 마케팅이다.
신문이나 방송 등 기존 매스미디어에 광고를 내거나 각종 판촉활동을 펴는 것에 비해 게릴라 마케팅은 노출범위는 적지만 비용이 적게 들면서 구전 효과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0.01.04
  • 저작시기2009.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57094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