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hapter.1 쇼퍼홀릭이란 무엇인가?
Chapter.2 개인적, 경제적 측면에서의 소비
(레베카의 소비형태)
Chapter.3 패션사이클
(쇼핑광인 레베카는 어디에 속할까?)
Chapter.4 충동구매의 유형
(충동구매의 모든 것)
Chapter.5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데니 앤드 조지 스카프를 차지하기까지의 레베카의 구매의사결정과정!)
Chapter.6 개성이론과 의류소비자행동-특질이론
Chapter.7 마케팅 전략
(사은품과 포인트)
Chapter.8 느낀점
Chapter.9 참고문헌
Chapter.2 개인적, 경제적 측면에서의 소비
(레베카의 소비형태)
Chapter.3 패션사이클
(쇼핑광인 레베카는 어디에 속할까?)
Chapter.4 충동구매의 유형
(충동구매의 모든 것)
Chapter.5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데니 앤드 조지 스카프를 차지하기까지의 레베카의 구매의사결정과정!)
Chapter.6 개성이론과 의류소비자행동-특질이론
Chapter.7 마케팅 전략
(사은품과 포인트)
Chapter.8 느낀점
Chapter.9 참고문헌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