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에대한소비자행동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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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연구목적

2.연구방법

3.가설

4.설문분석

5.판매자 인터뷰

6.전략적 제안 및 결론

본문내용

이런 권유는 싫어요
맘껏 구경할 틈도 안주고, 졸졸 좇아다니는 점원의 태도: 20명
고가의 제품만 권유하는 점원의 태도 : 16명
  구매할 의사가 없는 제품 (원치 않는 제품)을 강요하는 점원의 태도 : 14명
  계속하여 구매를 부추기는 행동과 말투를 보이는 점원의 태도 : 11명
  제품에 대한 설명을 너무 장황하게 늘어놓는 점원의 태도 : 10명
① 소비자에게 권유를 하는지?
② 한 명의 소비자에게 권유는 얼만큼 하는지?
③ 권유하는 데에 있어서 중점을 두는 사항은?
④ 제품의 가격이나 그 외의 것들. 즉, 고객이 제품 구매전의상황을 먼저 물어보는지 여부?
⑤ 권유를 했을 때, 소비자가 받아들이는 정도는 얼만큼인지?
⑥ 남자가 권유를 잘 받아주는지...
아니면 여자가 권유를 잘 받아주는지...??
⑦ 권유를 잘 받아주는 부류가 특별히 정해져 있는가?
⑧ 권유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지 않나?
⑨ 소비자가 권유를 제일 많이 요구하는 제품은 무엇인가?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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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03.12.25
  • 저작시기2003.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4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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