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빅브랜드의 성공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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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브랜드의 정의와 가치
정 의
제품 및 서비스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명칭·기호·디자인 등의 총칭
가 치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무형의 자산
시중에 상표를 팔 때 받을 수 있는 추정 가치
-> 브랜드의 지명도만으로 현재 또는 미래에 거둘 수 있는 이익을 금액으로 환산
1. 모방의 실책
“비록 최초가 될 수는 없지만 더 좋은 제품을 제공 할 순 있다”
벤치마킹 : 선발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분석하여 좀 더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 경쟁가능성 up !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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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39페이지
  • 등록일2010.01.15
  • 저작시기2008.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74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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