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7P 분석
6. 고객만족경영 분석
7. 최종 결론

본문내용

환경 분석 – 산업 특성
장치산업
초기의 대규모 투자는 기존 업체에게는 시장선점의 이점으로 작용, 후발업체에는
진입장벽
규모의 경제
일정수준 이상 다 점포를 구축 시 통합관리를 통한 경비 절감
입지산업
백화점은 점포 소매업이기 때문에 입지여건이 중요
내수경기 산업
소매유통산업은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가구소득 및 소비지출의 변화와
밀접하게 연관
- 산업의 성장성
유통채널의 다변화와 신업태의 급격한 성장에 따라 성숙기에 접어들었으며 소비 경기
침체에 따라 소매시장 내에서 필수품 등의 저가유통채널의 확대에 비해 선매품 위주의
유통채널인 백화점의 비중은 현상 유지하는 수준
  • 가격2,0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10.01.18
  • 저작시기2009.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57582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