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중국 진출의 배경
중국시장의 현황
환경분석
마케팅 전략
결론 및 관련사이트

본문내용

기업내적 배경
- 국내시장(파이)의 성장한계
- 전반적인 경기 침체
중국 현지 배경
- 79년 중국개방 후 외국제품 수요의 증가
- 13억 인구라는 거대한 중국의 법적 통제
(국내 경제성장을 위한 유통경로 등에 대한 제재)
진출시기
1980년대부터 중국 진출 준비
1992년 베이징에 현지사무소 개설
(컬러마케팅의 활동 시작)
1997년 현지화 시작. 현재 베이징, 상하이, 랑방 지역 등에 공장을 세워 현지생산 및 유통
랑방지역에 제2공장 설립 등 생산 설비 투자 확대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0.05.25
  • 저작시기2008.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1414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