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주) 놀부소개..................................................3~7P
(CI소개, 놀부의 VISION, 경영이념, 연혁, 회사)
2.놀부의 연구.....................................................8~9P
(상품과 서비스 믹스, 제시믹스, 위치, 분위기,
가격, 종사원, 통신믹스)
3.놀부의 SWOT부 분석................................9~11P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주) 놀부의 STP분석...........................................................12~14P
(시장 세분화 전략, 시장 표적화 전략, 포지셔닝)
5.놀부의 마케팅 믹스 4P분석...................14~15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기타)
6.놀부의 성공전략........................................15~19P
(놀부의 7가지 성공전략, 제품 특성화 전략, 서비스 전략)
7.놀부를 통해서............................................19~20P
(선정이유, 조사후 느낌)
(CI소개, 놀부의 VISION, 경영이념, 연혁, 회사)
2.놀부의 연구.....................................................8~9P
(상품과 서비스 믹스, 제시믹스, 위치, 분위기,
가격, 종사원, 통신믹스)
3.놀부의 SWOT부 분석................................9~11P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주) 놀부의 STP분석...........................................................12~14P
(시장 세분화 전략, 시장 표적화 전략, 포지셔닝)
5.놀부의 마케팅 믹스 4P분석...................14~15P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기타)
6.놀부의 성공전략........................................15~19P
(놀부의 7가지 성공전략, 제품 특성화 전략, 서비스 전략)
7.놀부를 통해서............................................19~20P
(선정이유, 조사후 느낌)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