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A+] 워커힐호텔(WALKERHILL) 마케팅전략 및 시장세분화,고객전략 분석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호텔관광A+] 워커힐호텔(WALKERHILL) 마케팅전략 및 시장세분화,고객전략 분석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단계

상황분석

기업자원 분석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

SWOT분석

경쟁업체와의 비교

기업의 목표 설정

2단계

기본전략

시장세분화 전략

표적시장

3단계

영업/기능적 전략

연출 믹스

제품/내부마케팅 전략

서비스/관계마케팅 전략

가격 전략

커뮤니케이션/촉진 전략

분배 전략

4단계

성공사례

위기극복사례

본문내용

  • 가격1,6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10.07.19
  • 저작시기2010.7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62455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