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아바온라인 마케팅전략기획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AVA아바온라인 마케팅전략기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자 사 분 석

경 쟁 사 분 석

시 장 분 석

소 비 자 분 석

문제점 / 기회요인

목 표 설 정

시 장 세 분 화

표적 소비자 선정

표적 소비자 분석

컨 셉 도 출

4P strategy

본문내용

2025의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FGI 실시
“솔직히 PC방에서 옆 사람은 뭐하나 쳐다보죠”
“PC방에 갔을 때 사람들이 대부분 똑같은 게임을 하길래
저도 한번 해본 적이 많아요”
“친구들 중에서도 특히 잘하는 애들이 게임을 바꿨다고
하면 우리도 당연히 바꿔볼까 고민하게 되죠”
“진짜 멋지고 간지나는 사람이 게임을 하고 있으면 무슨
게임을 하나 궁금하기도 하고 더 멋져 보여요”

키워드

아바,   서든어택,   마케팅,   a.v.a,   fps,   피망
  • 가격2,200
  • 페이지수38페이지
  • 등록일2010.09.02
  • 저작시기2010.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2891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