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목차
자 사 분 석
경 쟁 사 분 석
시 장 분 석
소 비 자 분 석
문제점 / 기회요인
목 표 설 정
시 장 세 분 화
표적 소비자 선정
표적 소비자 분석
컨 셉 도 출
4P strategy
경 쟁 사 분 석
시 장 분 석
소 비 자 분 석
문제점 / 기회요인
목 표 설 정
시 장 세 분 화
표적 소비자 선정
표적 소비자 분석
컨 셉 도 출
4P strategy
본문내용
2025의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FGI 실시
“솔직히 PC방에서 옆 사람은 뭐하나 쳐다보죠”
“PC방에 갔을 때 사람들이 대부분 똑같은 게임을 하길래
저도 한번 해본 적이 많아요”
“친구들 중에서도 특히 잘하는 애들이 게임을 바꿨다고
하면 우리도 당연히 바꿔볼까 고민하게 되죠”
“진짜 멋지고 간지나는 사람이 게임을 하고 있으면 무슨
게임을 하나 궁금하기도 하고 더 멋져 보여요”
“솔직히 PC방에서 옆 사람은 뭐하나 쳐다보죠”
“PC방에 갔을 때 사람들이 대부분 똑같은 게임을 하길래
저도 한번 해본 적이 많아요”
“친구들 중에서도 특히 잘하는 애들이 게임을 바꿨다고
하면 우리도 당연히 바꿔볼까 고민하게 되죠”
“진짜 멋지고 간지나는 사람이 게임을 하고 있으면 무슨
게임을 하나 궁금하기도 하고 더 멋져 보여요”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