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전략에 대하여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기업분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전략에 대하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OUTBACK 소개-Basic Research

2. OUTBACK 기업분석-
(1) 이념 및사훈
(2) 6가지 신념
(3) 7S 분석
(4) 내부능력 분석

3. 외부환경과 전략분석
(1) 외부환경 분석
(2) OUTBACK 전략분석

4. 경쟁사와 비교분석
(1) 진출당시 경쟁기업 T.G.I.Friday’s
(2) 4P 분석
(3) 경영시스템 비교
(4) T.G.I.Friday’s 와 VIPS

5. 향후전망&종합분석
(1) 향후전망
(2) 시사점 및 의견

본문내용

현재 아웃백은 미국 점포를 제외하고, 한국(102개), 캐나다(16개), 일본(11개), 브라질(11개), 영국(6개), 멕시코(4개) 등 21개국에 걸쳐 180여개의 점포를 두고 있다. 아웃백이 해외로 진출한 사례 중, 한국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할 수 있다.
“No Rule, Just Right!” : 고객이 원하면 안 되는 것이 없다!
아웃백은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서비스 한다는 대표 슬로건을 바탕으로 환대(Hospitality), 공유(Sharing), 품질(Quality), 즐거움(Fun), 용기(Courage)의 5가지 정신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고, 더 많은 매장을 오픈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가격3,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0.09.05
  • 저작시기2010.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2915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