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OUTBACK 소개-Basic Research
2. OUTBACK 기업분석-
(1) 이념 및사훈
(2) 6가지 신념
(3) 7S 분석
(4) 내부능력 분석
3. 외부환경과 전략분석
(1) 외부환경 분석
(2) OUTBACK 전략분석
4. 경쟁사와 비교분석
(1) 진출당시 경쟁기업 T.G.I.Friday’s
(2) 4P 분석
(3) 경영시스템 비교
(4) T.G.I.Friday’s 와 VIPS
5. 향후전망&종합분석
(1) 향후전망
(2) 시사점 및 의견
2. OUTBACK 기업분석-
(1) 이념 및사훈
(2) 6가지 신념
(3) 7S 분석
(4) 내부능력 분석
3. 외부환경과 전략분석
(1) 외부환경 분석
(2) OUTBACK 전략분석
4. 경쟁사와 비교분석
(1) 진출당시 경쟁기업 T.G.I.Friday’s
(2) 4P 분석
(3) 경영시스템 비교
(4) T.G.I.Friday’s 와 VIPS
5. 향후전망&종합분석
(1) 향후전망
(2) 시사점 및 의견
본문내용
현재 아웃백은 미국 점포를 제외하고, 한국(102개), 캐나다(16개), 일본(11개), 브라질(11개), 영국(6개), 멕시코(4개) 등 21개국에 걸쳐 180여개의 점포를 두고 있다. 아웃백이 해외로 진출한 사례 중, 한국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할 수 있다.
“No Rule, Just Right!” : 고객이 원하면 안 되는 것이 없다!
아웃백은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서비스 한다는 대표 슬로건을 바탕으로 환대(Hospitality), 공유(Sharing), 품질(Quality), 즐거움(Fun), 용기(Courage)의 5가지 정신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고, 더 많은 매장을 오픈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No Rule, Just Right!” : 고객이 원하면 안 되는 것이 없다!
아웃백은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서비스 한다는 대표 슬로건을 바탕으로 환대(Hospitality), 공유(Sharing), 품질(Quality), 즐거움(Fun), 용기(Courage)의 5가지 정신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고, 더 많은 매장을 오픈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키워드
추천자료
- 개를 위한 스테이크를 읽고
- [외식산업]아웃백 성공과 차별화 전략
- 아웃백 전략 기획서 (성공전략 보고서)
- 고객만족 경영사례 모음집 (아웃백, 삼성서울병원, KCSI, 한국P&G 사례)
- 고객접점과 서비스 - 아웃백의 진실의 순간 Moment of Truth
- 외식프랜차이즈 아웃백의 국내시장진출 현지화 전략
- [리더십] 현장방문 인물조사 및 대담 - 아웃백 김홍기 사장, 코리아오메가 목이균 사장
- 빕스의 마케팅전략분석/서론/선정동기/외식시장환경분석/외식시장구조분석/CJ푸드빌,VIPS소개...
- 블랙스미스 SWOT 분석, 블랙스미스 STP 전략, 블랙스미스 4P 전략, 블랙스미스 기업분석
- 호주로 배낭여행 가자 아웃백으로!
- 실버계층 겨냥한 새벽마케팅으로 틈새시장을 노리는 마이하우스 ( My House )
- [외식산업론] 프랜차이즈(프렌차이즈) 정보 분석 및 가맹점 운영에 대한 조사 - 아웃백 (OUTB...
- [서가앤쿡마케팅A+] 서가앤쿡 선정이유/외식산업의 발전배경과 분류,환경분석/S&S COMPAN...
- 패밀리 레스토랑의 입지 요인,아웃백(OUTBACK),티지아이(T.G.I 프라이데이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