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전략 차별화 우위와 차별화 전략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창립과 성장
성장기
시련기
차별화 전략
애플의 현재

본문내용

창립과 성장
1976년 4월 1일 Stephen Wozniak과 Steve Jobs가 Apple1 을 발명함으로써 시작

- 1980년에 10만대 이상의 Apple 2가 판매되고 1억불 이상의 매출액 기록

시대적 상황
당시 1980년대는 IBM, NEC, Fujitsu 등의 회사들이 대형 컴퓨터 산업을 주도

IBM의전략
IBM이 오픈 시스템으로 PC시장에 진입으로 대량의 IBM호환기종이 나오게 되었고 애플의 시장점유율 급감

애플의 전략
애플은 IBM PC의 대항마로 매킨토시라는 고성능의 컴퓨터 출시 하여 IBM PC보다 고성능, GUI 탑재, 우수한 성능의 주변기기로 PC시장 석권
  • 가격4,0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11.08.20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69671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