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시장상황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세계 휴대폰시장의 경쟁관계
 세계 휴대폰 시장 `빅3` 체제
2. 국내 기업의 시장상황
 국내 휴대폰시장, 삼성과 LG

본문내용

세계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시장상황




1. 세계 휴대폰시장의 경쟁관계




세계 휴대폰 시장 `빅3` 체제
━━━━━━━────────━━━━━━───

 ≪ 그 래 프 ≫




세계 휴대폰 시장 `빅3` 체제
━━━━━━━────────━━━━━━───

• ‘삼성+LG’점유율 첫 30% 돌파
• 삼성의 이번 판매량은 노키아가 앞서 발표한 시장규모 2억 6800만대를 기준으로 할 경우, 시장점유율이 19.5%로, 전 분기(18.7%)에 비해서는 상승했지만 당초 목표로 한 20%에는 다소 못 미친다. 그러나 11.1%를 기록한 LG전자와 함께 한국산 휴대폰이 사상 처음으로 시장점유율 30% 선 돌파가 확실시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적지 않다.
• 삼성은 지역별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선진시장은 물론 신흥시장까지 판매량이 고르게 늘었다. 유럽과 북미에서는 터치폰과 메시징폰이 판매호조를 보였고 신흥시장의 전략 엔트리프리미엄폰의 활약도 돋보였다. 2분기 `제트' 등 신제품 출시로 마케팅비용이 증가했으나 고가폰 판매호조와 `마른수건도 짜내는' 원가절감 노력으로 영업이익율은 두자리수를 넘어섰다.




세계 휴대폰 시장 `빅3` 체제
━━━━━━━────────━━━━━━───

 ≪ 표 - 그림 ≫

• 2분기 세계 휴대폰 시장 위축 속 삼성 LG만 ↑
• 우리나라의 삼성전자와 LG전자, 노키아를 포함한 휴대폰 제조 3강 체제가 공고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1페이지
  • 등록일2011.09.07
  • 저작시기2011.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0055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