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마케팅의 이해
마케팅이란
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만족시키시 위하여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개념,가격, 판촉 및 운동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프로세서이다.
.
.
.
병원 마케팅
“환자에게 진료라는 서비스를 통해 최대의 만족을 주고,
의료상품 판매를 촉진해 병원에 최대이익을 실현시켜주는 것 ”
신규 고객의 유치를 통해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기존 고객의 유지를 통해 재구매를 이끌어 내도록 하여
지속적인 관계유지로 상호 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마케팅이란
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만족시키시 위하여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개념,가격, 판촉 및 운동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프로세서이다.
.
.
.
병원 마케팅
“환자에게 진료라는 서비스를 통해 최대의 만족을 주고,
의료상품 판매를 촉진해 병원에 최대이익을 실현시켜주는 것 ”
신규 고객의 유치를 통해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기존 고객의 유지를 통해 재구매를 이끌어 내도록 하여
지속적인 관계유지로 상호 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다.
키워드
추천자료
- [사례연구] 렌탈 마케팅 및 서비스 차별화 사례 - 웅진코웨이 정수기
- 아이리버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및 향후전략방안 제시
- [경영학원론]웅진코웨이의 렌탈마케팅 및 서비스차별화 전략 (A+리포트)
- Dell의 SCM 도입 성공사례와 시사점 및 우리의 견해
- 피자헛의 서비스 전략
- 예치과 네트워크의 발전방향 모색과 방안 논의 (병원경영/ 의료서비스마케팅 사례/ 의료관광/...
- 인터넷마케팅 리포트 ECRM분석,정의 및 해석,도입배경,솔루션구성,역할 및 특징,한계점
- ABC 시스템 도입하는 기업 경영사례,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 도입배경, 문제점, 필요성, 개...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Marketing)과 홍보.ppt
- 삼성노블카운티의 성공사례,노블카운티,삼성노블카운티,노블카운티성공사례,노블카운티성공,...
- PPL마케팅 부동산에의 적용 - PPL마케팅,PPL마케팅사례분석,PPL마케팅환경분석및효과,부동산P...
- 헤어샵 서비스마케팅_ 헤어샵(미용실)의 마케팅
- 의료서비스마케팅 사례조사 (언론, 기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