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케팅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마케팅의 이해

마케팅이란

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만족시키시 위하여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개념,가격, 판촉 및 운동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프로세서이다.
.
.
.
병원 마케팅

“환자에게 진료라는 서비스를 통해 최대의 만족을 주고,
의료상품 판매를 촉진해 병원에 최대이익을 실현시켜주는 것 ”

신규 고객의 유치를 통해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기존 고객의 유지를 통해 재구매를 이끌어 내도록 하여
지속적인 관계유지로 상호 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다.
  • 가격3,000
  • 페이지수34페이지
  • 등록일2012.03.25
  • 저작시기2009.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3598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