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업 경영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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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아시아나항공 기업 경영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 소개

2. 3C 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3.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7Ps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hysical Evidence

6. 서비스 마케팅 사례
무형성 극복전략
비분리성 극복전략
이질성 극복전략
소멸성 극복전략

7. 위기 사항
고객불만 소통 ‘먹통’ 비판

8. 문제점 및 해결방안 / 토론

본문내용

아시아나 항공
마케팅전략.




기업소개
┗━━━━━━━━━━─────────…

❖ 아시아나 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 그 림 ≫ ≪ 그 림 ≫
 -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려는 의지

❖ 심볼 마크

 ≪ 그 림 ≫
 - 명칭 : Wing
 - 의미 : 고객과 함께 나아감을 의미
      진취적, 미래지향적 정신 내포
❖ 로고타입

 ≪ 그 림 ≫
 - 견고한 正子 형태로 신뢰의 이미지를 갖는데 기반적 역할




기업소개
┗━━━━━━━━━━─────────…

❖ CEO 소개

 ≪ 글 - 그림 파일 ≫




기업소개
┗━━━━━━━━━━─────────…

❖ 노선
 - 국내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 22개국 68개 도시 89개 노선 (2011년 8월 기준)

 ≪ 글 - 그림 파일 ≫




≪ … 중 략 … ≫




STP
┗━━━━━━━━━━─────────…

❖ Segmentation
 ▪ 연령별 : 20대 / 30대 / 40대
 ▪ 직업별 : 회사원 / 학생 / 자영업자
 ▪ 목적별 : 관광, 레저 / 비즈니스 / 교육, 연수
 ▪ 선택기준 : 서비스 / 안전도 / 가격 / 스케줄

 ▪ 틈새고객의 서비스 차별화로 시장 선도
 - 최고의 예우를 받고자 하는 VIP 고객 집중 발굴
 - 이들에 맞는 차별적 서비스로 틈새발굴을 정착시켜나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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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령별 : 20대 > 30대 > 40대
● 직업별 : 회사원 > 학생 > 자영업자
● 목적별 : 관광/레져 > 비지니스 > 교육,연수
● 선택기준 : 서비스 > 안전도 > 가격 > 스케쥴
  • 가격5,500
  • 페이지수61페이지
  • 등록일2012.04.19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1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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