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팅원론 - 브랜드의 관리전략 (브랜드에도 포트폴리오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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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브랜드 포트폴리오란?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필요성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전략
빼빼로의 브랜드 관리전략

본문내용

마켓팅원론

브랜드의 관리전략
(브랜드에도 포트폴리오가 필요하다)




브랜드 포트폴리오란?
┗━━━━━━━━━━─────────…

• 기업이 관리하는 모든 브랜드

 마스터 브랜드, 보증 브랜드, 하위 브랜드, 공동 브랜드 포함

• 마스터 브랜드 (Master Brand 母브랜드)

 제품 범주에 대해서 전형성이 높은 브랜드

• 보증 브랜드(Endorser Brand)

 다수의 제품 브랜드
 라인 브랜드 혹은 범위 브랜드 아래 결속
 폭넓고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승인 역할




브랜드 포트폴리오란?
┗━━━━━━━━━━─────────…

• 하위 브랜드(Sub-Brand)

 마스터브랜드가 목표 세분시장에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

• 공동 브랜드(Co-Brand)

 동일한 브랜드로 합일해 브랜드를 개발하는 것
  • 가격2,3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2.04.21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16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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