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비타50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서론
2. 비타500의 현상파악
3. 새로운 전략 제안
4. 결론

본문내용

서론내용

관련내용


웰빙 트렌드(환경)을 비타500과 옥수수 수염차를 통해 성공
신화를 거둔 광동제약을 선정하게 되었음
.
.
.
Strength
최초의 비타민드링크 제조업체

복용하기 쉽고 간편

이미 소도매 유통망 확보

광고모델을톱스타로기용

Weakness
상대적으로 낮은 기업인지도

제약회사라는 한계

브랜드 네임의 일반성

타제품과의 차별성이 약함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32페이지
  • 등록일2012.05.08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464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