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  론…………………………………1
 1. 광동제약 소개…………………………………1
  (1) 광동의 역사…………………………………1
  (2) 광동제약 중앙연구소 …………………………………2
 2. 옥수수수염차 소개…………………………………4
  (1) 옥수수수염차…………………………………4
  (2) 맛…………………………………4
  (3) 효능…………………………………4
  (4) 제조과정…………………………………5
 3 .남양유업 소개…………………………………8
  (1) 기업소개…………………………………8
  (2) 기업역사…………………………………8
  (3) 기업이념…………………………………8
  (4) 기업비전…………………………………9
  (5) 사업장…………………………………10
 4. 17차 소개…………………………………10
   (1) 17차의 성공 …………………………………11

Ⅱ. 본  론…………………………………12
옥수수수염차 개발과정 6단계…………………………………12
  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12
  2. 제품 컨셉 / 제품개념…………………………………16
  3. 사업성 분석…………………………………23
  4. 시제품개발…………………………………24
  5. 옥수수수염차의 시험 마케팅…………………………………27
  6. 옥수수수염차의 상업화…………………………………34
※ 옥수수수염차 SWOT 분석…………………………………37
※ 4P 전략…………………………………39
17차 개발과정 6단계…………………………………42
  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42
  2. 제품 컨셉 / 제품개념…………………………………43
  3. 사업성 분석…………………………………48
  4. 시제품개발…………………………………49
  5. 17차의 시험 마케팅…………………………………49
  6. 17차의 상업화…………………………………52
※ 17차 SWOT 분석…………………………………52
※ 4P 전략…………………………………53

Ⅲ. 결  론…………………………………60
 1. ‘옥수수수염차’ 성공요인 분석…………………………………60
 2. ‘17차’ 성공요인 분석…………………………………62
 3. 옥수수수염차, 17차 비교분석…………………………………63
 4. 신제품 개발 과정 과제를 통해 느낀점…………………………………64

Ⅳ. 참고문헌 및 자료출처…………………………………65

본문내용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68페이지
  • 등록일2013.04.11
  • 저작시기2011.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3884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