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타코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 경쟁사분석, 목표 및 전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TACOBELL 이란?
2. 국내 시장 & 상황 분석
3. 경쟁사 분석
4. 목표
5. Marketing Strategy
6. 전망
7. Financial
8. 결론

본문내용

1952년 Glenn Bell이 Bell’s Drive-In이라는
가계에서 햄버거와 핫도그를 팔며 시작

Take-Out이 용이한 멕시코음식을 선보임

Bell과 그의 사업자들이 Taco Tias라는 이름의
멕시코 패스트푸드점들을 설립

Glenn Bell은 자신의 지분을 팔고 1962년
Taco Bell을 설립

1978년 868개의 Taco Bell점포를 펩시콜라가 매입

펩시에서 Tricon Globe Restaurants로 이동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30페이지
  • 등록일2012.05.08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465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