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Summary

2. 아이리버 소개

3. 아이리버의 해외진출 과정
3-1. 아이리버의 시작
3-2. 아이리버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3-3. 아이리버의 현재

4. 아이리버의 재도약을 위한 제언
4-1. 경쟁사 분석 – apple
4-2. 전략적 제언

5. Conclusion

본문내용

아이리버의 점유율이 1년 사이에 급격하게 하락한 것을 알 수 있음

다른 MP3 업체와는 다른 경쟁우위를 가지고 있던 아이리버가
현재 왜 별다른 각광을 받고 있지 못하는지, 조원들끼리의 분석을 통해
다시 재도약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사점을 제공해 보고자 함
.
.
.
연혁 및 제품구성
1999.1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1999.2 홍콩 현지법인 Reigncom HK 설립
2000.7 국내 판매법인 (주)아이리버 설립
2001.9 세계 초박형 MP3 CD 플레이어
'SlimX'개발
2001.11 미국 현지 법인 iriver America 설립
2003.7 일본 현지 법인 iriver Japan 설립
2003.12 코스닥 등록
2004.1 유럽 현지 법인 iriver Europe Gmbh 설립
2004.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MP3 부문 1위
2004.5 내수시장사상 최고 판매기록 - 월 100,000대 판매돌파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54페이지
  • 등록일2012.05.10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512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