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L을 위한 영업전략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3PL을 위한 영업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업무 영역과 업무 내용
2. 3PL영업전략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자질
3. 3PL 영업전략 부문의 특이점
4. 3PL영업전략 부문의 장기적 비전

본문내용

다양한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컨설팅사, 고객사, 내부 부서 등 다양한 구성원들과 협업을 수행하게 되므로 업무의 프로세스와 질에 있어서의 전문성과 다양성은 타사와 비교하기 어려우나, 타사들이 비교적 한정된 범위에서의 물류업무를 수행하는데 비해 CJ GLS의 3PL영업전략은 각 부문과의 조정자(Coordinator) 역할을 수행해야 하므로, 업무의 영역이 매우 넓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3PL영업전략은 물류 분야에 있어서도 일정 수준 이상의 경험 및 소양을 갖추어야만 그 역할을 수행할 수 있으며 개인의 적성에 따라 영업, 운영, 기획 등 새로운 범주의 업무 개발(New Category Development) 등 특정 분야에 대한 Specialist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2.03.13
  • 저작시기2009.0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9237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