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_페이스샵,해외진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더_페이스샵,해외진출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전반적인 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더 페이스샵의 경영전략
(1) 국내화장품 시장 동향
(2) SWOT분석
(3) 성공요인
더 페이스샵의 해외진출
(1) 세계 화장품 시장 동향
(2)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본문내용

회사개요
3) CEO 송기룡
“더페이스샵은 높은 품질의 자연주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약속을 지켜나갈 것”

* 한국외국어대를 졸업한 뒤 미국에서 경영대학원을
수료했으며 30년간 삼성에서 글로벌 경영전략을
활발하게 펼쳐온 전문경영인

* 8단계였던 직급을 4단계로 단순화하고 철저히
능력에 따라 보상

3) CEO 송기룡
* 교육도 강화해 모든 직원은 1년에 다섯 번 이상 교육을
받도록 의무화

* 컨설팅회사와 CRM(고객관계관리) 시스템 구축

* 글로벌 경영에 사활을 걸고 효과성을 위해 지역
특성에 맞는 전략을 채택

“한국에는 전자와 자동차 등에는 글로벌 기업
이 있는데 화장품산업에는 왜 글로벌 기업이
나오지 않는가 하는 문제의식을 갖고 있다”

추천자료

  • 가격2,3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3.07.28
  • 저작시기2013.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6647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