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주제선정 이유
연구대상 소개
햄버거 시장 분석
연구대상 개별분석
SWOT분석
-STP분석
연구대상 비교분석
전략적 시사점 도출
주제선정이유
연구대상 소개
햄버거 시장 분석
연구대상 개별분석
SWOT분석
-STP분석
연구대상 비교분석
전략적 시사점 도출
주제선정이유
본문내용
주제선정이유
마케팅의 시각에서 주목해보자!
연 구 대 상
1955년 레이 크록(Ray Kroc)이 설립하였다.
1호점을 개점 이후 5년 만에 점포 수는 200개가 되었다. 1967년부터 다른 나라에 진출하기 시작하였고, 현재 전세계 119개국에 2만 8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1954년 설립. 세계 70개국 진출. 패스트푸드 체인 처음으로 매장 안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하였고, 1975년에 소개된 고객이 차에서 내리지 않고 사 먹을 수 있는 'Drive-thru service'는 지금도 매출의 50%를 차지하고 있다
(주)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2009년 홍콩 진출을 필두로 2010년 마카오 베니시안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진출 할 예정이다. KOTRA와 지식경제부의 해외 사업 지원을 받게 되어, 해외 진출 기회 확대.
마케팅의 시각에서 주목해보자!
연 구 대 상
1955년 레이 크록(Ray Kroc)이 설립하였다.
1호점을 개점 이후 5년 만에 점포 수는 200개가 되었다. 1967년부터 다른 나라에 진출하기 시작하였고, 현재 전세계 119개국에 2만 8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1954년 설립. 세계 70개국 진출. 패스트푸드 체인 처음으로 매장 안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하였고, 1975년에 소개된 고객이 차에서 내리지 않고 사 먹을 수 있는 'Drive-thru service'는 지금도 매출의 50%를 차지하고 있다
(주) 크라제인터내셔날이 경영하고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2009년 홍콩 진출을 필두로 2010년 마카오 베니시안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진출 할 예정이다. KOTRA와 지식경제부의 해외 사업 지원을 받게 되어, 해외 진출 기회 확대.
키워드
추천자료
- 귀족마케팅,명품마케팅,럭셔리마케팅,프레스티지마케팅 TEAM페이퍼 자료 <교내 학술지 추천>
- 귀족마케팅 성공전략과 귀족마케팅 성공사례들 - 귀족 마케팅 배경, 소비층의 현황, 귀족 마...
- [스포츠마케팅][스포츠스폰서십]스포츠마케팅의 개념, 스포츠마케팅의 발전과정, 스포츠마케...
- [VIP마케팅][귀족마케팅][귀족마케팅 사례][동양카드][VIP마케팅활동][VIP][마케팅]VIP마케팅...
- [마케팅전략][마케팅의 이론적 발전][마케팅의 결정요소][다양한 엔젤마케팅 사례][마케팅][...
- [장소마케팅][장소마케팅의 목적][장소마케팅 전략][장소마케팅의 활성화 방안]장소마케팅의 ...
- [마케팅] VIP마케팅 (로얄마케팅/귀족마케팅/명품마케팅)이 소비문화 내에서 갖는 의미 분석
- 펩시 2등전략!! (펩시콜라의 역사!, 펩시, 코카콜라의 100년 콜라전쟁!).PPT자료
- 마케팅 사례 조사 맥도날드:McDonald’s - 맥도날드마케팅전략, 디마케팅전략, 네이밍전략, 비...
-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 사례 - 맥도널드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맥도널드마케팅전...
- [홍보마케팅][PR마케팅][홍보]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정의, 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성공요...
- [마케팅 전략][공익광고 마케팅 전략][기업마케팅 광고 전략][은행마케팅 광고 전략]베네통광...
- 애플(Apple) vs 삼성전자 글로벌 경영전략 비교분석과 두기업의 특허전쟁 사례분석 및 애플,...
- [국제경영전략론] 세계 스마트폰시장에서 애플과 삼성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의 세계시장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