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및 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커피전문점 및 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Gap 1의 발생원인
기업이 고객의 기대를 알지 못함

1.‘프랜차이지’로서의 이디야
2.텀블러 문제
3.베이커리 가격 경쟁력


Gap 2의 발생원인
적합한 서비스 설계 및 표준을 선택하지 못함

PPL 효과 미비


Gap 3의 발생원인
기업이 서비스 표준을 제대로 제공하지 못함

1.매장 마다 다른 커피 맛
2.직원 교육


Gap 4의 발생원인
성과가 약속에 미치지 못함

쿠폰제도
영양분표시제도
통합커뮤니케이션의 부족

본문내용

주요 사업 연혁

2001. 03. 1호 중앙대점 OPEN
2005. 09. 중국 북경 1호점 OPEN
2006. 06. 고객만족 경영대상 프랜차이즈부문 수상
2007. 01. 이디야커피 원두 업그레이드 & 인테리어 강화
2008. 07.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2009. 05. 도서 <커피 그 블랙의 행복> 출간
2010.12 업계 최초 400 호점 돌파
2011. 03 창립 10주년 달성
2012. 08 700호 돌파 & 스틱원두 런칭


‘이디야 커피는 대한민국 커피 전문 체인점이다.
이디야는 에피오피아 말로 ’대륙의 황제’를 의미한다.
커피와 함께 누리는 삶의 여유와 생활 속의
아름다운 문화를 제공하는 곳이다.




회사소개1. Always beside you, EDIYA COFFEE
2001년 1호 중앙대점 오픈으로 시작하여
2012년 현재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이디야는 국내 대기업과 해외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도 굳건히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
커피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회사소개2. 오직 커피만을 향한 열정
이디야의 전 매장은 신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엄선하여 국내 로스팅한 후 30일내 판매라는 원칙아래 고객분들께 제공합니다. 또한 이디야 커피연구소, 커피 아카데미를 설립하여 전문 인력과 인프라에 기반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사 진 ≫ ≪ 사 진 ≫




GAP 1

Gap 1의 발생원인
기업이 고객의 기대를 알지 못함

1.‘프랜차이지’로서의 이디야
2.텀블러 문제
3.베이커리 가격 경쟁력

 ≪ 그 림 ≫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34페이지
  • 등록일2013.04.18
  • 저작시기2012.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013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