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HOT6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핫식스_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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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마케팅 전략론] HOT6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핫식스_HOT6,핫식스광고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핫식스 선정배경

2.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
2.1 핫식스 소개
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

3. 전략적 분석
3.1 소비자 분석
3.2 경쟁자 분석
3.3 시장 분석
3.4 환경 분석
3.5 SWOT 분석

4. 현재 주요 마케팅 전략
4.1 4P 분석
4.2 STP 분석

5. 마케팅 전략 제안
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
5.2 소비자 인식의 변화 유도 전략
5.3 글로벌 전략 (중국시장에의 진출)

본문내용

HOT6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론




핫식스 선정 배경




1. 선정배경
╋━━━━━━━━━━─────────

1. 건강과 웰빙이 트렌드
2. 급격한 에너지 음료의 성장
3. 고카페인 음료의 부작용 이슈화

 ≪ 글 - 그림 파일 ≫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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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적으로 건강과 웰빙이 트렌드이며 최근 고카페인 음료의 부작용이 이슈화 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음료 시장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트렌드와 현재 상황을 반영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할 것이며, 이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고자 한다.




핫식스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




2.1 핫식스 소개
╋━━━━━━━━━━─────────

 ≪ 사 진 ≫

2010년 3월 출시
2011년 5월 리뉴얼
2012년 7월 시장점유율 62% 달성

현재 국내 에너지 음료 부문 1위 !

과라나 추출물, 타우린 성분 함유
피로회복과 집중력에 탁월한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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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핫식스는 2010년 3월 출시되었지만 당시 브랜드 이미지 설정에 실패했지만, 11년 5월에 리뉴얼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천연 카페인인 과라나 추출물과 피로회복에 탁월한 타우린 성분을 함양하여 집중력을 높이고 참을 쫓는데 효과가 있다. 현재 국내 에너지 음료 부문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62%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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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13.05.04
  • 저작시기2012.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3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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