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XO_브랜드,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MIXXO_브랜드,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Introduction
2.Analysis of MIXXO
3.Analysis of Competitor
4.STP
5.fashion communication
6.Limitation of MIXXO
7.Strategy
8.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1. What we did
2. What is MIXXO




Introduction
 -What We Did
╋━━━━━━━━━━─────────

What we did

✔ 1st / 2nd Survey
✔ Brand Analysis
✔ Visiting Off-line shops -06.11
✔ Making Marketing strategy




Introduction
 -Offline Shops
╋━━━━━━━━━━─────────

Visiting Off-line Shops

 ≪ 사 진 ≫



Introduction
 -Offline Shops
╋━━━━━━━━━━─────────

Visiting Off-line Shops

 ≪ 사 진 ≫




Introduction
 -Brand MIXXO
╋━━━━━━━━━━─────────

What is SPA

Specialty Retailer’s Store of Private Label Apparel

· high Quality & rational Price
· 생산 및 직영 형태 유통 판매
· Outsourcing

글로벌 시대의 패션 마켓 환경 및 유통의 변화로 패션 산업의 환경이 변화 SPA브랜드가 엄청난 물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 세계를 공략

해외 SPA브랜드들의 진출 확산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이 크게 변화 유통과 상품가치의 개발이 필요하다는 판단

SPA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증폭된 반면 국내 SPA 브랜드의 역사가 짧은 관계로 이에 관한 선행 연구는 부족한 편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47페이지
  • 등록일2013.05.05
  • 저작시기2013.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332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