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 ZARA마케팅관리, 자라패션마케팅,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PPT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관리 - ZARA마케팅관리, 자라패션마케팅,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선정동기

2. About ZARA & History
 Product Line
 Success 성공비결
 ZARA system
 Advertising of ZARA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경쟁사 분석

6. 4P 분석
 4p 새로운 전략 제안

7. 인지도 조사

8. 결 론

본문내용

마케팅관리




ZARA




Do you know ‘ZARA’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ZARA’는 재빠르다!

✔ 소비자의 욕구와 need를 끊임없이 충족시키는 브랜드

✔ NO PROMOTION!!




about ZARA & History




about ZARA

# 1975년 스페인 가라시아의 한 거리에 위치한 작은 가게에서 시작
# 현재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간판 브랜드
# Inditex의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로 1990년대의 Benetton과 비교되기도 함
# 유럽권에서만 판매되다 최근 세계 주요도시로 판매망을 확장
# ZARA 매장에는 평균 2주에 한 번씩 신제품이 출시
# 종업원수는 총 3,200여명, 디자이너 300여명, 스탁맨 20,000여명
# 현재 70개국 주요 도시에 1520개 이상의 매장 운영
# 한국에는 2008년 진출
# 2008년 4월 코엑스점 첫 오픈
# 현재 서울 코엑스, 롯데 영플라자, 명동 눈스퀘어, 롯데 스타시티, 분당, 대구 동성로,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총 19개 매장 운영중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55페이지
  • 등록일2013.05.05
  • 저작시기2010.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338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