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SWOT분석
3. VIPS의 서비스 분석
4. 경쟁사와의 분석
5. VIPS의 성공요인
6. VIPS의 결론 및 향후 전략

본문내용

1.기업소개

최상급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는 Steak & Salad Restaurant .

1997년 \"우리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해외에 로얄티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 브랜드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의 약자.
CJFOODVILL의 주력 브랜드.
200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레스토랑 부문 1위 수상.
2010년 현재 전국에 74개 매장 보유.
현재 업계 시장점유율 1위 업계로 성장

추천자료

  • 가격2,8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3.05.08
  • 저작시기2010.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431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