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Fluctuations 생수 시장 - 코카콜라,비타민워터,글라소 비타민워터,생수시장,마케팅.PPT자료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Market Fluctuations 생수 시장 - 코카콜라,비타민워터,글라소 비타민워터,생수시장,마케팅.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Market Fluctuations
생수 시장


Market fluctuations
Coca-Cola\'s crisis
Change is needed
Glaceau Vitamin water
Coca-Cola\'s chance
광고를 못하는 게 아니라 ‘안’한다
Glaceau Vitamin Water
Story Telling
POP UP STORE
PPL
입소문의 중심세력을 잡아라!
그리고 또 하나 스타일.
이 밖에도
Glaceau Vitamin water

본문내용

Market Fluctuations

생수 시장




Market fluctuations
╋━━━━━━━━━━─────────

이제는 물이 단순하게‘갈증을 해소하는 것’이 아니라

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시는 음료의 대명사가 되고 있다.

 ≪ 사 진 ≫ ≪ 사 진 ≫




Coca-Cola\'s crisis
╋━━━━━━━━━━─────────

 ≪ 사 진 ≫

트렌드의 변화.

웰빙 열풍이 불기 시작했다.

변화를 읽지 못한 황제

때문에

코카콜라는
2004년 최초로 경쟁사 펩시에게 밀렸다.

〓〓〓〓〓〓〓〓〓〓〓〓〓〓〓〓〓〓〓〓〓〓〓〓〓〓〓〓〓〓〓〓〓〓〓〓〓〓〓〓〓〓〓〓〓〓〓〓〓〓〓

코카콜라가 펩시에 밀린 가장 큰 원인은
시대의 트렌드를 제대로 읽지 못했기 때문
웰빙 열풍이 불면서 소비자들이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
펩시는 제품군을 콜라등 탄산음료이외에도 과일주스와 생수 이온음료 종합식품회사
탄산음료 차지하는 비중을 20% 감소
코카콜라는 80%




Coca-Cola\'s crisis
╋━━━━━━━━━━─────────

건강에 나쁜 음료수
Our think. 01

 ≪ 그 림 ≫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3.05.08
  • 저작시기2010.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433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