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관리론] Hoseo University Marketing - CGV.PPT자료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다국적기업관리론] Hoseo University Marketing - CGV.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Hoseo University Marketing .

CGV

다국적기업관리론


서론
 • 1 CGV 기업 선정 이유
 • 2 CGV 기업 소개 / 배경

본론
 • CGV 기업 마케팅 분석
  1) Marketing 분석
  2) CGV의 S.W.O.T 분석
  3) CGV의 Global Marketing 전략
  4) CGV의 Marketing 효과

결론
 • CGV VISION & MISSION
 • 지원자격 및 채용 정보

본문내용

Hoseo University Marketing .

CGV

다국적기업관리론




선정 이유(1)
╋━━━━━━━━━━─────────

최근 3개월 이용경험이 가장 많은 영화관은 CGV(83.1%) > 롯데시네마(43.2%) > 메가박스(20.4%) > 씨너스(15.9%) 순으로 나타났으며, 방문해본 응답자들의 만족도는 CGV가 3.88(5점평균)으로 가장 높았고 다음은 메가박스 > 롯데시네마 > 시너스 순으로 나타났다.




선정 이유(2)
╋━━━━━━━━━━─────────

CGV는 CJ가 만들어낸 최고의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영상사업의 있어 확실히 자리매김을 한 기업이기 때문

지금까지 우리나라의 극장업계에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CGV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를 분석하기 위함

    “over the movie”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위해)

국내최초 멀티 플렉스 영화관 도입
최초로 전국구 체인화 시대를 창출함
교통의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함과 신속한 근접성 확보
고객인지도, 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함으로서 경쟁우위 확보
  • 가격9,660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13.12.29
  • 저작시기2013.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0020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